google-site-verification=AfC_nOLsJV8dj0XJwaM8NIaTkuWRQxu7yXcZpG5yJh4 디즈니 덕후라면 무조건 봐야하는 전시 :) 전시 기간이 연장된 디즈니 아트 컬렉션!
본문 바로가기
전시투어/전시회 리뷰

디즈니 덕후라면 무조건 봐야하는 전시 :) 전시 기간이 연장된 디즈니 아트 컬렉션!

by !%&*@$ 2022. 11. 14.

10월 말에 다녀온 디즈니 아트 컬렉션! 전시회 막바지에 부랴부랴 다녀왔는데요. 인기에 힘입어 이번 달 말까지 전시 기간이 연장되었다고 합니다. 전시회 후기 지금 풀어보겠습니다.

디즈니 아트 컬렉션


◈ 전시 기간
2022년 11월 30일까지

◈ 위치
여의도 IFC몰 L3층 mpx 갤러리
(지하철 5호선 여의도역 3번 출구 도보 20분 이내)

◈ 입장료 무료
(단, 인스타그램이나 카카오톡에서 mpx 갤러리 채널 추가 시 무료)

화이트-톤의-인테리어로-되어있는-전시장-입구를-찍은-사진
mpx 갤러리 입구
흰-벽에-작품이-걸려있는-전시장-입구를-찍은-사진
mpx 갤러리 입구


여의도 IFC몰 L3층에 위치한 mpx 갤러리는 개관 1주년을 맞이해 이번 전시를 기획하였는데요. 일반적인 전시와는 다르게 작품을 현장에서 직접 구매할 수 있는 점에서 아트 컬렉팅을 하는 분들에게는 더욱이 좋은 전시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솔직히 작품 가격이 꽤나 비싸기 때문에 구매하긴 어렵지만 항상 우리 곁에 있던 캐릭터들을 한 자리에서 감상하는 것만으로도 (그것도 무료로...!) 볼 가치는 충분합니다.

하얀색-매대-위-투명-케이스에-진열된-알록달록한-엽서들을-찍은-사진
디즈니 아트 컬렉션 굿즈 매대
하얀-벽-위-은색-행거에-걸려있는-알록달록한-포스터와-하얀색-매대-위에-진열된-알록달록한-전시-굿즈를-찍은-사진
디즈니 아트 컬렉션 굿즈 매대


작품 이외에 관련 굿즈도 구매 가능하니 이번 전시 놓치지 마세요!

전시회 살펴보기


이번 디즈니 아트 컬렉션에서는 디즈니 캐릭터를 비롯하여 디즈니 회사에서 흡수한 마블과 20세기 폭스, 그리고 픽사 캐릭터들의 작품도 만나볼 수 있는데요.

하얀벽에-걸린-하얀색-액자-프레임-속-그린톤의-숲을-그린-그림을-찍은-사진
디즈니 아트 컬렉션 - 곰돌이 푸
하얀-액자-프레임으로-걸어놓은-검은-바탕의-알록달록한-그림을-찍은-사진
디즈니 아트 컬렉션 -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회색-벽에-걸린-하얀-프레임-속-알록달록한-공주의-모습을-그린-작품-두점을-찍은-사진
디즈니 아트 컬렉션 - 겨울왕국


디즈니를 대표하는 미키와 미니, 곰돌이 푸, 그리고 프린세스 등등 디즈니의 유명한 친구들과

검은-벽에-걸린-알록달록한-영웅-캐릭터들을-그린-그림을-찍은-사진
디즈니 아트 컬렉션 - 마블 캐릭터
알록달록한-그림-액자-여러점이-회색-벽에-걸린-모습을-찍은-사진
디즈니 아트 컬렉션 - 스타워즈
하얀-벽에-걸린-알록달록한-장난감-인형들을-그린-그림을-찍은-사진
디즈니 아트 컬렉션 - 토이 스토리


어벤져스, 스타워즈의 에피소드와 토이 스토리 등 우리에게 친숙한 작품들이 나뉘어 전시되어 있습니다.

하얀-벽에-걸린-오렌지-바탕의-모자와-조끼를-입은-토끼를-그린-작품을-찍은-사진
디즈니 아트 컬렉션 - 주토피아
검은-액자-프레임-속-하얀-바탕의-옷을-입은-여우와-토끼가-그려진-그림을-찍은-사진
디즈니 아트 컬렉션 - 주토피아


제 최애 디즈니 작품은 주토피아인데요. 동물을 내세운 작품은 꽤 많지만 유독 주토피아는 캐릭터들의 성격은 물론, 모든 사람들이 한 번쯤은 겪는 현실적인 내용들을 그리고 있어서 더욱 공감이 가더라고요.

여러분의 최애 작품은 무엇인가요?


검은-바탕에-알록달록한-유리-소재의-그림들이-걸려있는-공간을-찍은-사진
디즈니 아트 컬렉션 고릴라 글래스 포토존


'디즈니' 하면 어렸을 때 일요일 아침 TV에서 방영했던 디즈니 만화 동산이 가장 먼저 떠오르는데요. 본방 사수하겠다며 아침 일찍 눈 비비며 일어나서 꼭 챙겨봤던 기억이 있어요. 그만큼 디즈니는 꼬꼬마였을 때나 성인인 지금도 언제나 함께하고 있다는 생각이 듭니다.

개인적으로 이 전시의 하이라이트이자 포토존이었던 이곳에 걸려있는 고릴라 글라스 그림들이 워낙 다 예쁘고 추억 소환의 공간이었어서 한 장면씩 천천히 눈에 담았네요. 잠시나마 마음의 위안이 된 소중한 시간이었습니다.

작품의 한 장면만으로도 추억을 되살릴 수 있는, 클래스는 영원하다는 걸 다시금 깨닫게 한 전시였던 디즈니 아트 컬렉션! 앞으로도 디즈니는 영원히 우리 곁에 남아줬으면 좋겠습니다.





댓글


"); wcs_do();